Wiegman은 잉글랜드에 대한 기대의 폭풍우를

Wiegman은 잉글랜드에 대한 기대의 폭풍우를 처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여자 유로 2022의 주최자는 Old Trafford 개막전에서 토너먼트 우승 후보로서 압력의 회오리 바람에 대처해야 합니다.
영국이 오스트리아를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그들은 폭풍우의 눈 속에 자신을 발견했고 8개월 동안 어떤 데자뷰를 느꼈습니다.

Wiegman은

수요일 밤 맨체스터의 일기 예보는 Sarina Wiegman의 선수들이 폭풍 Arwen이

에볼루션카지노 Sunderland를 강타하면서 날아갈 위험이 있는 것처럼 보였던 지난 11월보다 다소 더 나은 상황을 약속하지만, 그들은 회오리 바람 한가운데로 돌아왔습니다.
Ellen White의 골로 발을 들인 것이 경기장 of Light에서 1-0으로 월드컵 예선 승리를 주었다면 Lionesses에게 까다로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Old Trafford 공기에서 거의 느낄 수 있는 기대에 대처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도전을 의미합니다.
Wiegman이 지난 9월에 일을 시작한 이래로 12승을 포함해 14경기에서 84골을 넣은 후, 이 팀을 둘러싼 기대는 치솟았고 잉글랜드가 부수적인 압박에 어떻게 반응할지 확신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Wiegman은

잉글랜드 감독은 화요일 올드 트래포드(Old Trafford)의 미디어 극장에 있는 알렉스 퍼거슨 경(Sir Alex Ferguson)의 오래된 자리에 앉아 얼굴의 바다를 둘러보며 말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UEFA 토너먼트 규정은 기자들이 기자회견에서 고급 의료용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지만 Wiegman은 그녀에게 질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그 덮개를 제거하여 제대로 들을 수 있도록 촉구했지만 잉글랜드가 어떻게든 앞에 걸려 넘어지면 그녀를 보호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Theatre of Dreams에서 73,000명의 강력한 군중. more news

실제로 그녀의 팀이 임박한 유로 2022의 장막 대회에서 때때로 과소평가된

Irene Fuhrmann의 오스트리아와 싸워야 한다면, 언론 조사는 Erik ten Hag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으로서의 첫 패배를 맞이하게 될 일종의 가차 없는 포렌식 해체에 필적할 것이라고 위협합니다.

전직 체육 교사에 걸맞게 잉글랜드의 매니저는 육체적인 의미에서뿐만 아니라 극도로 균형 잡힌 개인입니다.

실제로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려는 52세의 네덜란드 여성의 열정은 그녀가 현재 토너먼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단을 집어삼키고 있는 “분홍색 구름”에 대해 경계하게 만듭니다.
그녀는 최근 “우리는 핑크 클라우드(클라우드 9에 대한 네덜란드 용어)에 앉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계속 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지만 토너먼트에 대한 많은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고 우리는 단지 하나입니다.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Wiegman의 당면 과제는 수요일 그녀가 “힘겹고 조직적인” 오스트리아 팀을 상대로 격렬한 경기를 치르도록 선수들을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그녀는 Enschede에서 열린 스릴 넘치는 결승전에서 Oranje가 덴마크를 4-2로 꺾고 우승한 Euro 2017을 위해 네덜란드 선수단을 강화했습니다. -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