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ey: 중국은 더 공격적이며 미국

Milley: 중국은 더 공격적이며 미국, 동맹국에 위험합니다.

Milley: 중국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난 5년 동안 중국군은 훨씬 더 공격적이고 위험해졌다고 미군 고위 장교는 일요일 인도네시아 방문을 포함한 인도-태평양 순방에서 말했다.

합참의장인 마크 밀리(Mark Milley) 미 합참의장은 태평양 지역에서 미국 및 기타 파트너 군대와 함께 중국

항공기 및 선박에 의한 요격 횟수가 그 기간 동안 크게 증가했으며 안전하지 않은 상호 작용의 횟수가 다음과 같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비슷한 비율.

“메시지는 공중과 해상에서 중국군이 이 특정 지역에서 훨씬 더 그리고 눈에 띄게 더 공격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지역.

그의 발언은 미국이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중국에 대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태평양 국가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려는 노력을 배가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중국을 ‘지속적인 위협’이자 미국의 주요 장기 안보 과제로 간주하고 있다.

Milley의 이 지역 여행은 중국의 위협에 날카롭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는 이번 주 호주에서 열리는

인도-태평양 국방장관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여기서 핵심 주제는 중국의 군사 성장 확대와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평화로운 태평양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입니다.

미군 관리들은 또한 중국이 중국이 분리된 성으로 간주하는 민주적이고 자치적인 섬인 대만을 침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중국은 대만을 공산주의 본토와 통합하도록 위협하기 위해 대만에 대한 군사 도발을 강화했습니다.

미군 관리들은 중국이 2027년까지 이 섬으로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여전히 ​​대만의 주요 동맹국이자 방위 무기 공급국입니다. 미국 법은 정부가 섬에 대한 모든 위협을 “심각한 우려”의 문제로 취급하도록 요구하지만

, 미군이 대만을 중국의 공격을 받을 경우 방어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모호합니다.

Milley: 중국은

중국의 합참의장인 Li Zuocheng 장군은 이달 초 Milley와의 통화에서 중국은 대만과 같은 문제에 대해 “타협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밀리에게 미국이 “미국과 대만의 군사적 결탁을 중단하고 중국과 미국의 관계와 대만 해협의 안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다른 국가들도 중국이 지난 4월 솔로몬 제도와 체결한 안보 협정으로 남태평양에 중국 해군

기지가 건설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미국과 호주는 솔로몬 제도에 중국군 기지를 유치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lley는 그와 함께 여행하는 기자들에게 “이것은 중국이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봉사 활동을 하려고 하는 영역입니다.

그리고 중국이 단지 선의의 이유로 봉사 활동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우려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지역 전체에 걸쳐 영향력을 확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지역의 동맹국과 파트너에게 반드시 유리한 것은 아닙니다.”

Milley의 인도네시아 방문은 2008년 Mike Mullen 제독 이후 미국 합동 의장의 첫 번째 방문입니다.

그러나 미국 지도자들은 최근 몇 달 동안 Lloyd Austin 국방장관과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의 고위 인사 방문을 포함하여 아시아 태평양을 횡단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