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 Wie는

Michelle Wie는 Giuliani의 ‘팬티’ 이야기에 골프 분노를 이끕니다.
스타 골퍼 미셸 위 웨스트(Michelle Wie West)는 최근 팟캐스트 출연으로 루디 줄리아니(Rudy Giuliani) 전 뉴욕 시장이 자신의 속옷에 대한 이야기를 한 후 비난했다.

Michelle Wie는

넷볼 도널드 트럼프의 전 변호사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Wie West의 트위터 응답은 목요일 스티브 배넌의 War Room 팟캐스트에

출연한 줄리아니의 “불안한”과 “매우 부적절한 이야기”에 대한 반응입니다.

줄리아니는 배넌에게 2014년 자선 골프 행사에서 Wie에 대한 이야기를 했을 때 같은 날 사망한 미국의 우익 토크 라디오 진행자

Rush Limbaugh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76세의 그는 Wie West 및 Limbaugh와 함께 연주한 모금 행사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Giuliani는 이벤트에서 파파라치의 관심에 대해

불평했다고 말했습니다. Giuliani는 Limbaugh에게 사진작가들이 West를 위해 거기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린에서는 Michelle Wie가 있고 그녀는 퍼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는 Bannon에게 말했습니다. “이제 미셸 위는 멋져요. 키가 6피트이고 퍼팅 자세가 이상해요.

몸을 완전히 구부리고 팬티가 보여요. 언론은 미쳐가고 있었어요… 그들은 그녀의 팬티 사진을 찍으려고 했습니다. ..

내가 ‘[러쉬], 그건 내가 아니야, 너 아니야. 그녀의 팬티야.'”

줄리아니는 배넌에게 “그 농담을 해도 괜찮습니까?”라고 물었다. 호스트가 이미 말한 것을 지적하면서.

Wi는 금요일 트위터에 불확실한 용어로 대답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Giuliani를 직접 언급하지 않고 “공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Michelle Wie는

그녀는 “이 사람이 그날 기억해야 할 것은 내가 64타를 치고 필드의 모든 남자 골퍼를 꺾고 우리 팀을 승리로 이끈 사실이었다”고 썼다.

하루 종일 등 뒤에서 나를 객관화하고 내 ‘팬티’를 언급하면서.

“토론해야 할 것은 우리가 입거나 외모가 아니라 여성들이 플레이하는 엘리트 기술 수준입니다.

6년 전 나의 퍼팅 스탠스는 내 퍼팅 스탯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나는 그해 US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내 치마를 찾아달라는 초대장!”

전 LPGA 선수 이지해가 친구 위를 응원했다.

그녀는 “세계 정상급 운동선수를 객관화하려는 역겨운 거짓말에 합리적이고 성숙하며 사실에 입각한 대응”이라며 “내 친구가

자랑스럽다”고 적었다.

다른 곳에서는 골프 방송인 Amanda Balionis가 Wie의 대응을 지지하는 여러 언론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 사람이 이 사람이 농담도 아닌 말을 할 자격이 있다고 느끼고 더 중요한 것은 여성을 단순히 보고 객관화할 대상으로 생각하는

강력한 남성 그룹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놀랍습니다.

64를 쏴? 메이저 우승? 아니, 팬티”라고 그녀는 Twitter에 썼습니다.

Wie West가 5회 우승한 LPGA와 미국골프협회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USGA는 트위터에 “성차별은 골프나 인생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적었다. “우리는 항상 당신의 구석에 있습니다.”

LGPA는 Wie의 메이저 챔피언이자 LGPA 이사회 멤버, 스탠포드 대학 졸업자, 워킹맘으로서의 업적을 꼽았다.

위(31)는 지난 6월 딸 마케나 카말레이 윤아 웨스트를 낳고 출산 휴가를 내고 있다.

이 골퍼는 20년 이상 대중의 눈에 띄었고, 14세에 PGA 투어 Sony Open에서 뛰면서 명성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