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Utd 2-1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리버풀을

Man Utd 2-1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리버풀을 꺾고 텐 해그가 큰 전화를 받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반란과 비관적인 분위기 속에서 리버풀을 상대하기 위해 걸었다.

Erik ten Hag 시대는 Old Trafford에서 소리와 분노의 기억에 남는 밤에 불을 붙였습니다.

Man Utd

맨유 지지자들은 경기 시작 전과 경기 전 글레이저스의 소유권에 항의하는 수천 명의 행진을 벌였습니다.

6000만 파운드(약 1000억 원)에 달하는 새로운 이적료 카세미로(Casemiro)의 행진에는 미국인들을

Man Utd

겨냥한 노골적인 불만의 사운드트랙이 수반됐다.

그러나 당혹감을 넌센스로 만든 유나이티드의 뛰어난 경기력 뒤에는 통일성이 있었습니다.

Ten Hag의 프리미어 리그 첫 두 경기에서 브라이튼에게 홈에서 패하고 브렌트포드에서 4-0으로 굴욕을 당했습니다.

그는 선수들에게 리버풀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라고 명령했고, 첫 번째 휘슬부터, 감독이 첫 승리를 위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었을 때 올드 트래포드가 한동안 느꼈던 것만큼 좋았습니다.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와 랄프 랑닉 치하에서 겪은 비참한 상황 이후 맨유 팬들이 매 순간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위르겐 클롭의 측면에서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Ten Hag와 United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변의 위기와 불안의 분위기를 고양시키기 위해 이것이 필요했으며

리버풀보다 누가 더 잘 만들겠습니까?

올드 트래포드로 향하는 팬들의 우려는 맨유의 비참한 초기 경기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리버풀의 손에 5-0으로

토토사이트 당혹스러웠던 기억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맨유가 킥오프부터 리버풀을 제압한 것과는 대조적이었다. 제이든 산초의 완벽한 평정심은 초기 압박의 결과였다.

맨유는 지난 시즌 리버풀과의 두 리그 경기에서보다 처음 10분 동안 더 많은 열정과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리버풀은 합계 9-0으로 머지사이더스에 유리하게 끝났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승자는 Ten Hag였습니다. Ten Hag는 그가 크고 용감한 전화를 걸고 완벽하게 작동하는

전술적 게임 계획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주가가 오를 것입니다.

Ten Hag는 브렌트포드 참사 이후에 뭔가를 해야 했습니다. 그곳에서 목격한 것은 용납할 수 없고 지속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것이 잘못되면 정밀 조사에 직면할 것이라고 알고 있는 선택으로 응답했습니다.

그는 주장 해리 맥과이어와 부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떨어뜨렸고, 맨유가 강렬함, 수비적 견고함,

그리고 용감함을 보여주는 것을 보았다. 가장 만족스러운 변명이었습니다.

Maguire가 주장으로 서있는 위치는 틀림없이 그가 주장하는 것에서 제외 된 후 의심 스럽습니다.

맨유의 이번 시즌 가장 큰 경기. 그가 없이는 훨씬 더 안전해 보였기 때문에 그는 불만을 가질 수 없습니다.

라파엘 바란은 공중에서 강력했고 리산드로 마르티네즈는 맹렬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모하메드 살라에 대한 강력한 초기 도전으로 자신의 의도를 분명히 했습니다.more news

호날두는 맨유가 경기를 마친 후 시간이 지날 때만 등장했다.

살라의 늦은 골은 리버풀이 받을 자격이 없는 승점을 줄 것이라고 위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