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o는 결선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지역 지

Kono는 결선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지역 지원을 희망합니다
자민당 대선 경선에서 고노 타로의 전략은 간단하다. 의원들 간의 원한과 동맹이 결선 투표의 결과를 좌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차 투표에서 절대적인 과반수를 확보하는 것이다.

그러나 노다 세이코의 뒤늦은 자민당 대선 출마로 차기 총리가 되려는 고노 총리의 계획에 주름이 생겼다.

Kono는

사설토토사이트 1차 투표에서 지역 정당 의원들은 현의 지부에서 집계한 투표용지를 던집니다. 자민당 의원들은 9월 29일 투표를 한다.

도도부현의 득표율은 비례적으로 배분되며, 도도부현 전 지부의 투표용지는 1차 투표에서 자민당 의원의 득표수와 일치한다.more news

Kono는 일반 대중 사이에서 그의 폭넓은 인기가 국회의원들 사이에서 가능한 지지 감소를 상쇄하기에 충분한 도도부현 투표로 이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차 투표에서 4명의 후보 중 과반 득표자가 없을 경우 결선투표를 실시한다.

Kono는 확실히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Kono는

결선 투표에서 현 득표율이 급격히 감소하여 자민당 의원들이 차기 당수를 선출하는 데 더 강력한 발언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결선투표에서 47개 도도부현이 각각 1표씩, 383명의 자민당 의원 전원이 1표를 얻는다.

자민당은 1개를 제외한 모든 진영이 사실상 1차 투표에서 자신이 원하는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도록 하기로 결정해 득표율이 어떻게 분배될지 예측하기 어렵다.

문제를 복잡하게 하는 것은 9월 16일 자민당 사무총장 대행 노다(Noda)가 발표한 후보자입니다. 그녀는 지역 수준에서 자민당 지지자들 사이에서 일부 표를 빼돌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노는 고이즈미 신지로 환경상과 이시바 시게루 전 자민당 사무총장의 출마에 대한 지지가 일반 정당 지지자들 사이에서 1차 모멘텀을 더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Ishiba 자신도 결선투표의 위험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2012년 자민당 대선 1차 투표에서 주로 지역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과반 의석을 확보하지 못하고 결선에서 아베 신조에게 패했다.

Ishiba는 이번 달 선거에서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그의 존재는 여전히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베 총리는 자민당 의원들이 고노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투표하도록 로비하려는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베 총리는 자신이 속한 자민당의 젊은 당원들에게 전화를 걸어 오랫동안 아베 총리와 가까운 정치적 동맹자였던 다카이치 사나에 전 총무상에게 투표해 줄 것을 요청했다.

아베는 총리 시절 이시바가 자신에게 가했던 가혹한 비난을 잊지 않고 고노의 승리를 막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고 있다.

결선 투표는 4위 키시다 후미오 전 외무상에게 가장 유리할 수 있다.

그가 이끄는 자민당 진영의 전폭적인 지지가 예상되는 기시다 역시 1차전에서 고노의 압도적인 과반수 확보를 막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기시다가 고노와 결선투표에서 치러진다면 1차 투표에서 다카이치에게 투표한 사람들은 결선에서 기시다에게 투표할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