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장관 러시아 관광객

EU 장관 러시아 관광객 금지 요구 연구

EU 장관

사설 토토사이트 브뤼셀
유럽연합(EU) 외무장관들은 이번 주 우크라이나가 주도하는 러시아 관광객의 유럽 방문을 금지하는 항소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화요일 프라하에서 시작되는 이틀간의 회의에서 연구될 이 아이디어는

EU 국가들을 분열시켰습니다. 일부는 전적으로 동의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반대하는 반면, 반체제 러시아인들이 고국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여 EU 국가들을 분열시켰습니다.

러시아와 인접한 일부 EU 국가는 이미 러시아인에 대한 비자를 금지하거나 제한하기 위해 이동했지만 EU 전체에 대한 금지 조치는 아직 없습니다.

2월에 유럽 연합은 공무원, 외교 여권 소지자 및 회사 상사를 포함하여 크렘린과 연결된 러시아인에 대한 특정 범주의 비자를 제한했습니다. 그러나 관광 비자는 여전히 허용되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현재 서방에 관광객을 포함한

모든 러시아인에게 국경을 폐쇄할 것을 요구하며 “철학이 바뀔 때까지 그들만의 세계에서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우크라이나 도시에 대한 미사일 공격과 우크라이나인 살해를 응원한다. 러시아 관광객들이 러시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라”고 말했다.

격노한 크렘린궁은 키예프의 항소를 “비합리적”이라고 부르며 보복을 약속했다.

EU 장관

유럽에서 러시아와 가장 긴 국경을 접하고 있는 핀란드는 목요일부터 러시아 관광 비자 신청 건수를 하루 평균 1000건의 10%로 줄인다. 핀란드 법에 따라 신청자의 국적에 따른 전면 금지는 불가능합니다.

그 조치는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유럽연합(EU)의 제재로 러시아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한 유럽 영공이 폐쇄됨에 따라 러시아인들은 다른 유럽 국가에 도달하기 위해 핀란드를 통한 육로 여행으로 대대적으로 전환했습니다.

EU 국가인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폴란드는 2월 말 크렘린의 군대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관광 비자 발급을 중단했습니다.

러시아 레저 여행자는 일반적으로 스위스와 노르웨이를 포함한 26개 EU 및 관련 국가에서 유효한 솅겐 비자를 사용합니다.

비자는 일반적으로 180일 롤링 기간 중 최대 90일 체류를 허용합니다.

이들 26개국은 지난해 약 300만 건의 솅겐 비자 신청을 받았다. 러시아인이 536,000명을 차지하여 가장 큰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에스토니아는 EU 국가가 발급한 것과 상관없이 이미 발급된 솅겐 비자로 러시아인을 막을 수 있도록 EU 규칙을 변경하기를 원합니다.

유럽연합(EU)의 순회 의장국을 맡고 있는 체코는 “공격적 상황에서 러시아 관광객을 위한 일상적인 비즈니스는 부적절하다”고 주장한다.

EU 제재는 27개 회원국 모두의 만장일치를 요구한다.

한 국가인 헝가리는 모스크바와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 지구적 비자 금지에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랑스, ​​독일, 포르투갈을 비롯한 여러 EU 국가들은 러시아 언론인과 박해를 두려워하는 민간인의 입국을 계속 허용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리고 프라하에서 EU 장관 회의를 주재할 EU 외교 정책 수석 Josep Borrell은 모든 러시아인의 유럽 입국 금지가 “좋은 생각이 아니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반체제 러시아인에 대한 인도주의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비자 신청은 포괄적인 규칙이 아니라 개별적으로 평가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리투아니아는 EU 전역의 금지에 동의하지 않으면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핀란드, 폴란드를 포함한 관광객을 금지하는 “지역적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럽 ​​외교 위원회(European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싱크

탱크의 전문가인 마리 뒤물랭(Marie Dumoulin)은 러시아인의 유럽 입국을 금지하라는 호소에 “위험한 분석 오류”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