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뉴욕 민사조사서 5번째

트럼프 “뉴욕 민사조사서 5번째 탔다”

트럼프

먹튀검증커뮤니티 도널드 트럼프가 자신의 사업 거래에 대한 뉴욕 법무장관의 오랜 민사 조사에서 수요일 선서 하에

증언하면서 자책에 대한 수정헌법 5조 보호를 발동했다고 전 대통령이 성명에서 밝혔다.

레티시아 제임스 법무장관의 맨해튼 사무실에 도착한 지 약 1시간 후 트럼프는 “미국 헌법에 따라 모든

시민에게 부여된 권리와 특권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발표했다.

“당신이 결백하다면 수정헌법 제5조를 채택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제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당신의 가족, 당신의 회사, 당신의 궤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변호사, 검사, 가짜 뉴스 미디어가 지원하는 근거 없는 정치적 동기가 있는 마녀 사냥의 표적이 된다면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트럼프는 사무실 건물에서 6시간 이상 동안 자신이 설립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을 사용하여

“매우 플러시하고 아름답고 비싸다”라는 장식을 검토하고 법무장관이 참석하는 대신 그를 조사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뉴욕의 범죄에.

전 대통령의 자동차 행렬은 오후 3시 30분 조금 넘어서 출발해 경찰 바리케이드 뒤에 모여든 수십 명의 구경꾼들을 지나쳤다.

트럼프가 서면 진술과 집회 무대에서 자신을 변호하는 것처럼 거세게 말했지만, 법률 전문가들은

그가 말한 모든 것이 맨해튼 지방 검사의 병행 범죄 수사에서 잠재적으로 그에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진술서에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수정헌법 5조는 형사 사건에서 사람들이 강제로 증인이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트럼프

또한 법무장관의 조사가 트럼프에 대한 민사소송으로 이어져 재판까지 간다면 배심원단은 그가 자백에 대한 보호를 요청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었다.

뉴욕 대학의 법학 교수인 스티븐 길러스(Stephen Gillers)는 법정에서 제공되지 않는 선서 증언에

대한 법적 용어인 증언에 대한 이전 경험을 고려할 때 트럼프가 그렇게 한 것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Gillers는 “변호사들과 증언을 하면서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의 변호사들은 그의 성급함이 그를 위태롭게 할까봐 두려워했을 것입니다.”

트럼프는 부동산 개발업자로서의 경력을 시작으로 많은 증언을 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답변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지난 2015년 자신의 경비원이 트럼프 타워 밖에서 자신들을 괴롭혔다고 주장하는 시위자들이 제기한 소송에서 “내 입장을 말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1990년 이혼 진술서에서 97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기 위해 수정헌법 5조를 발동했습니다.

의견을 구하는 메시지는 James의 사무실에 남겨졌습니다.

수요일 사건은 FBI 요원이 트럼프가 백악관을 떠날 때 기밀 기록을 가져갔는지 여부에 대한 관련 없는

연방 조사의 일환으로 플로리다의 마라라고 부동산을 수색한 지 이틀 만에 전개되었습니다.

뉴욕의 조사는 트럼프의 회사가 골프 코스와 고층 빌딩과 같은 소중한 자산의 가치에 대해 대출

기관과 세무 당국을 오도했다는 “중요한” 증거를 자신의 사무실에서 발견했다고 법원 서류에서 주장한 민주당원 제임스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회사인 Trump Organization은 실제 크기의 거의 3배인 트럼프 맨하탄 펜트하우스의 크기를 과장하기까지 했습니다.

약 2억 달러의 가치 차이가 있다고 James의 사무실은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