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팜므(Tour de France Femmes) 창단식에

투르 드 프랑스 팜므(Tour de France Femmes) 창단식에 스타들의 반응

투르 드 프랑스 팜므 2022에서 탑 라이더들의 반응.

Annemiek van Vleuten(Movistar) 전체 레이스 우승자, 2단계 우승

투르 드 프랑스


파워볼사이트 “Yellow에서 특히 La Planche des Belles Filles에서 우승하는 것은 우리가 정찰을 할 때부터 내가 원했던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그것을 끝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최선이었습니다. 나는 라이딩을 할 ​​때 모든 관중들이 함성을 지르는 것을 많이 즐겼습니다.

올라가기도 하고 내려오기도 한다.

“2일과 3일에 몸이 아파서 여기 유니폼을 입고 왔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

“스프린트, 중급, 2일 간의 힘든 산간벽지 등 균형이 잘 잡힌 코스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하는 다른 스테이지 레이스보다 훨씬 어려웠습니다.

“나는 투어의 일부를 느꼈다. Tour de France Femmes avec Zwift의 첫 번째 에디션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여기에서 다음 몇 년 동안 건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데미 볼러링(SD-Worx) 종합 2위, 산의 여왕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마지막 등반이 시작될 때 [Annemiek van Vleuten]이 너무 빨리 갔고 내 속도에 맞춰 가야 했습니다.

내 자신의 속도와 어쩌면 자갈 부분에서 그것이 나에게 맞을 수 있고 아마도 그녀와 함께 돌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 나는

그것을 하지 못했지만, 나는 오늘 정말 열심히 싸웠다.

“[Van Vleuten이 펑크를 냈을 때] 우리는 정면으로 달려가서 라이딩을 시작했고 Trek도 시도했지만 그녀는 팀원의 바이크를 타고 꽤 빨리

돌아왔습니다. 나는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했고 우리 그룹의 소녀들에게 우리가 가야하고 타야했지만 실제로 가고 싶지 않다고 말하려고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나는 그녀가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하려고 노력했고 어쩌면 우리가 여기서

그녀를 처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오늘 그녀를 이기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했다. 물방울 무늬 져지를 지킬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나는 내가 첫 번째 스프린트를 가졌다면 적어도 여기에서 두 번째 스프린트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동기이기도 하다.”

카시아 니에비아도마(Canyon-SRAM) 종합 3위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지만 투르 드 프랑스 Femmes avec Zwift에서 상위 3위를 차지하는 것은 우리가 이 레이스에 참가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부터 꿈꿔왔던 것입니다. 팀 순위는 저를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만듭니다.

“폭발적인 등반으로 첫날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내 경력의 대부분, 즉 클래식에 집중해 온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생존과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었습니다.

“확실히 우리가 해본 경주 중 가장 힘든 경주였습니다. 그리고 길가에 있는 모든 팬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에너지를 받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를 받았습니다. 소셜미디어와 TV의 주목도 각별했다.

대중에게 무언가를 주고 대중이 우리에게 돌려주는 위치에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