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민주공화국 선거

콩고민주공화국 선거: 유권자들이 전자 투표를 불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콩고민주공화국 선거

에볼루션카지노 콩고민주공화국이 새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총선을 앞두고 있다.
요제프 카빌라 현 대통령이 17년 만에 사임하고 있으며, 투표일이 다가오면서 서유럽 크기에 가까운 이 광대한 나라에서 선거를 치르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달 초, 주요 선거 관리 위원회 창고 중 하나가 화재로 인해 수도 Kinshasa에 할당된 전자 투표 기계의 3분의 2 이상이 파괴되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러한 전자 투표 기계는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주요 논쟁거리.

대선에 도전하는 야당 지도자 중 한 명인 펠릭스 치세케디(Felix Tshisekedi)는 전자투표기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Martin Fayulu가 이끄는 다른 주요 야당은 투표를 보이콧하겠다고 위협하기도 했습니다.

콩고민주공화국 선거

니키 헤일리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최근 유엔 안보리 회의에서 콩고민주공화국에 전자 투표 기계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왜 유권자들이 우려합니까?
콩고민주공화국의 선거는 오랫동안 병참의 악몽이었으며 이전 선거는 심각한 부정 행위로 인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약 4천만 명의 유권자가 있으며 선거 관리 위원회는 사람들의 등록 정보 문제를 이유로 원래 숫자에서 거의 7백만 명을 삭제했습니다.

이 선거는 이 거대하고 대부분이 시골에 있는 21,100개의 투표소에서 500개의 전국 의석과 715개의 지방 의석을 위한 34,900명의 후보자와 21명의 대선 후보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베니(Beni), 부템보(Butembo), 얌비(Yumbi)의 3개 지역에서는 불안과 에볼라 발병으로 인해 선거가 3월로 연기되었고, 이는 시위의 물결에 부딪힌 결정이었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한국 기업인 미루시스템즈(Miru Systems)가 공급하는 최소 105,000대의 전자투표기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와 유사한 전자 투표기는 벨기에, 브라질, 인도, 나미비아, 베네수엘라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정확한 기계가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선거 시나리오에서 시도되지 않았다는 우려가 나온다.전자투표의 작동 원리
각 유권자는 투표소에 입장하여 태블릿과 같은 장치에서 후보자를 선택하여 선택합니다.
이 선택은 투표용지에 인쇄되어 유권자가 제출합니다. 그런 다음 집계되는 것은 이 종이 투표용지입니다. 기계는 또한 결과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전자 집계를 유지합니다.

의도는 투표 프로세스를 크게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입니다.
집계가 다를 경우 분쟁과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선거 관리 위원회 규정에 따라 우선 순위가 결정되어야 합니다.

불충분한 테스트
두 개의 별도 연구에서 콩고 선거에서 채택되는 전자 투표 시스템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More News
웨스트민스터 민주주의 재단(Westminster Foundation for Democracy)이 이 장치를 검토한 결과 “철저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으며 장기간 지연되거나 오용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그룹인 Sentry의 분석가인 Sarah Gardiner는 “몇 가지 심각한 보안 취약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투표 기계 제조업체인 Miru Systems는 Sentry의 비판에 대응했습니다. 켄 조 전무는 워싱턴포스트에 보낸 이메일에서 “제출된 보안 우려는 현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