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웰스 게임: 버밍엄의 호스팅

커먼웰스 게임: 버밍엄의 호스팅 ‘기대 이상’

잉글랜드 팀 책임자에 따르면 버밍엄의 커먼웰스 게임 개최는 “모두의 기대를 뛰어넘었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11일 간의 작업 끝에 월요일 저녁에 종료되었습니다.

팀 잉글랜드의 셰프인 마크 잉글랜드는 올림픽이 끝난 후 도시를 칭찬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기여한 바를 자랑스러워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커먼웰스 게임

그는 “티켓을 산 사람들뿐만 아니라 택시 운전사부터 자원 봉사자, 모두에게 하이파이브를 한 일반 대중에 이르기까지 웨스트 미들랜즈의 모든 사람들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커먼웰스 게임

“모두가 자신이 기여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버밍엄과 웨스트 미들랜즈에서 열리는 행사 티켓을 구입했으며 약 150만 명이 올림픽 기간 동안 이 도시를 방문했습니다.

전설적인 버밍엄 로커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의 깜짝 공연이 특징인 폐막식은 알렉산더 스타디움(Alexander Stadium)과 전 세계 TV 시청자들이 30,000명의 관중으로 관람했습니다.

Mr. England는 이전 경기장과 새로운 경기장을 혼합하여 사용하고 다른 곳에서도 경기장을 사용하는 등 다른 방식으로 올림픽을 선보인 버밍엄을 칭찬했습니다.

선수들은 버밍엄 대학교, 육상 경기로 사용되었던 알렉산더 스타디움,

업데이트되었으며 Sandwell의 새로운 수중 센터는 주민들이 수영장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사이클링은 2012년 올림픽을 위해 지어진 런던의 벨로드롬에서 열렸습니다.

잉글랜드는 “버밍엄은 이 도시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아주 잘 해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다고 절대적으로 믿습니다.”

버밍엄 시의회 의장인 Ian Ward는 올림픽이 “버밍엄을 위한 황금 10년의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 육상 선수권 대회 개최에 입찰할 뿐만 아니라 도시에서도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 입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버밍엄 2022의 CEO인 이안 리드(Ian Reid)는 사람들이 버밍엄이 잠재적인 올림픽 개최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듣는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제 관점에서 가장 좋은 점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올림픽의 규모 때문에 잠재적으로 다른 도시나 두 도시와 파트너십을 맺어야 할 필요가 있지만 왜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놀라운 쇼를 보여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워드 씨는 스포츠를 떠나 버밍엄이 2023년 유로비전 유치를 “매우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est Midlands의 Andy Street 시장은 목표가 항상 올림픽 대회에서 지속적인 유산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이 게임이 웨스트 미들랜즈 전역의 모든 커뮤니티에 혜택을 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andwell Aquatics Center가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커뮤니티]이 영원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주최측은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는 칭찬을 받은 14,000명의 자원 봉사자를 모집했습니다.more news

스포츠 장관 Nigel Huddleston은 “소년, 우리가 쇼를 펼쳤습니까?”라고 스포츠 장관 Nigel Huddleston은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주민들이 올림픽에 준 리셉션을 칭찬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버밍엄과 웨스트 미들랜즈가 빛날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 기회를 절대적으로 포착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