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붓딸 일기를

의붓딸 일기를 읽고 그녀를 ‘처벌’하려는 여성
10대 딸이 자신의 일기장에 새엄마에 대한 감정을 적었다는 이유로 처벌을 거부한 아맘이 온라인에서 지지를 받고 있다. 계모는 십대의 일기를 몰래 읽고 아버지에게 그곳에서 발견한 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의붓딸 일기를

토토 티엠 엄마는 지난 일요일 Reddit 게시물에서 사용자 이름 u/giannalu2929로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했으며, 그녀의

13세 딸 Isabella가 자신의 감정을 쓸 수 있도록 개인 일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와 그녀의 전 파트너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매우 심각한 것이 아니라면” 절대 읽지 않기로 동의했습니다.

의붓딸 일기를

그러나 지난 주, 소녀의 계모인 나즈는 일기를 아빠 집에 두고 갔을 때 비밀리에 훑어보니 나즈의 아이들에게 아버지를 잃고 있다는 감정에 대해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more news

유엔아동권리협약(UNCRC) 16조는 아동은 사생활에 대한 권리가 있으며 성인은 이를 존중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 가정 또는 통신, 그리고 자신의 명예와 평판에 대한 불법적인 공격을 금지합니다.”

Psychology Today에 발표된 Alexandra H. 솔로몬의 연구에 따르면, 아동의 일기를 읽는 것과 같은 초기 개인 정보 침해는 개인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며 나중에 자기 성찰과 친밀감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솔로몬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 자신과의 연결이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을 위한 기초가 되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는 친밀감을

촉진합니다. 의도적으로 자신의 일부가 시야에서 숨겨져 있을 때 친밀감은 구축될 수 없습니다.” 계모는 이에 “분노했습니다”. 십대가 쓴

내용과 그녀의 남자 친구에게 그의 딸이 그녀의 감정을 상하게 한 것. 그래서 그녀는 벌로 그의 전 파트너인 이사벨라의 어머니에게

그녀가 오랫동안 원하고 아껴두었던 새 휴대전화를 사지 말라고 부탁했고 최소한 “욕설”에 대해서는 아이를 벌해야 한다고 말했다. .

뉴스위크 구독 혜택 >
r/AmItheA**hole 하위 레딧에서 처음 공유된 이 게시물은 거의 7,000개의 추천과 1,300개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14,000개가 넘는 찬성표를 모은 최고 댓글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NotTheA**hole], 그녀에게 휴대폰을 가져오세요. 그 여자는 그녀의 일기를 읽을 수 없었습니다. 자신을 희생자로 내세우려는 교활한 움직임입니다. 나는 딸을 위해 느껴봐.”

두 번째 사용자는 “사생활 침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가 딸이 아니라 Naz의 감정에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NotTheA**hole] 저 여자에게 휴대폰을 가져오세요.”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NotTheA**hole]. 당신이 여기에서 혼자 육아를 하는데 그가 왜 공동 육아에 대해 불평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그의 새 아내에게 어떻게 가는 것이 좋지 않은지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야 합니다. 딸의 일기를 통해 그리고 그들이 함께 어떻게 그의 딸이 더 환영받고 통합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당신은 아이에게 정당한 감정, 특히 비밀로 유지한 감정에 대해 절대 처벌하지 않습니다. Jake는 멍청하고 부모로서 실패하고 있습니다.

Naz는 인간에 대한 가난하고 학대적이고 교활하고 침략적이며 자기 중심적인 변명이므로 부끄러워해야 합니다. 자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