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자 신분증 사건에서 공화당 의원에 대한 대법원 판결

유권자 신분증 사건에서 공화당 의원에 대한 대법원 판결

워싱턴 (AP) — 대법원은 목요일 노스캐롤라이나주의 최신 사진 신분증 투표법에 대한 싸움에서 공화당 의원들에게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8-1 결정은 ​​유효하지 않고 주 및 연방 법원에서 이의를 제기한 유권자 ID 법에 대한 3년 이상의 분쟁을 끝내지 못합니다.

유권자 신분증

파워볼사이트 대법원의 판결은 입법부가 법을 방어하기 위해 연방 사건에 개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급 법원은 민주당 조시

스타인 주 법무장관이 의원들의 이익을 충분히 대변하고 있다고 판결했습니다.more news

Neil Gorsuch 판사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민들은 총회를 통해 입법부 지도자들이 합헌적 도전에 맞서 정식으로 제정된

주법을 방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방 법원은 그러한 주권적 선택을 존중해야 하며 그에 대한 추정을 해서는 안 됩니다.”

Sonia Sotomayor 판사는 반대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유권자들은 2018년 주 헌법을 수정하여 유권자 ID 위임을 포함했습니다. 그런 다음 의원들은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사건에서

문제가 되는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법에 따라 유권자는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운전면허증, 여권 또는 특정 학생 및 지방 정부 신분증)을 제시해야 투표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 신분증

민주당 주지사 Roy Cooper는 이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했지만 의원들은 이를 무효화했습니다. 주 NAACP와 여러 지역 지부는 즉시 법이 미국 헌법과 연방 투표권법을 위반하여 흑인과 라틴계 유권자를 차별한다고 주장하며 집행을 중단하기 위해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비디오를 사용할 수 없음
유감스럽게도 이 비디오는 귀하의 지역에서 볼 수 없습니다.
100-202
노스캐롤라이나의 하원의장인 팀 무어와 상원의장인 필 버거(둘 모두 공화당)는 스타인이 법을 위해 적절하게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주를

위한 변호사들과 함께 법을 변호하기 위해 연방 사건에 개입하기를 원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스타인 대리인의 변호사들이 의원들의 이익을 적절하

게 옹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3명의 연방 항소 법원 패널은 전체 연방 항소 법원이 결정을 번복하기 전에 의원들을 위해 판결을 내렸고, 의원들이 개입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9-6으로 판결했습니다.

Berger는 이전에 Stein과 Cooper가 유권자 ID에 반대했기 때문에 법의 방어를 “의도적으로 샌드백”하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하면서 대법원 판결을 칭찬했습니다.

무어는 “노스캐롤라이나인들은 유권자 신분증을 압도적으로 지지하며, 유권자의 뜻과 우리 헌법을 지지하는 사람들의 가장 강력한 대표자에 불과하다.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법무장관실의 대변인인 Nazneen Ahmed는 이메일에서 Stein은 “주법을 적극적으로 변호해 왔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대법관에 대한 법적 브리핑에서 Stein과 다른 주 변호사들은 법원에서 국가를 변호할 행정부의 권한을 존중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법 자체에 관해서는 처음에 이 사건의 판사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판사는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차별적 의도에 의해 허용될 수 없는 동기가 부여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3명의 판사로 구성된 항소 패널은 그녀의 결정을 번복하고 아직 재판이 시작되지 않은 미국 지방 법원으로 돌려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