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오페라의 유령, 2023년 초 브로드웨이에서 35년 운영 종료

35년 동안의 비할 데 없는 공연에 이어 앤드루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의 “오페라의 유령(Phantom of the Opera)”이 뉴욕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긴 공연이 2023년 초에 끝날 것이라고 제작자들이 금요일 확인했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쇼의 마지막 공연은 2023년 2월 18일에 열릴 것이라고 프로듀서인 Cameron Mackintosh와 really Useful Group이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오페라의 유령

“40년 연속 뉴욕에서 프로듀싱을 할 만큼 운이 좋았던 영국 프로듀서로서,

오페라의 유령

브로드웨이 역사상 최장수 뮤지컬을 선보이게 된 것은 비할 데 없는 영광이었고,

앤드류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의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 매킨토시(Mackintosh)는 성명을 통해 “이 전설적인 쇼가 거의 35년 동안 경이로운 시간 동안 뉴욕을 감동시켰다는 것은 나에게 매우 놀라운 일”이라고 말했다.

1988년 1월 26일 마제스틱 극장에서 초연된 이후 브로드웨이의 ‘팬텀’은 1,950만 관객에게 13,500회 이상 공연되었고 13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프로듀서에 따르면. 최고의 뮤지컬을 포함하여 7개의 토니상을 수상했습니다. 프로듀서들은 이 쇼가 브로드웨이의

브로드웨이와 미국 연극 역사상 가장 큰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운영 기간 동안 약 6,500명의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41개국 1억 4500만 명 앞에서 17개 언어로 공연되기도 했다.

Broadway 반복이 문을 닫을 것이지만 쇼는 여전히 다른 위치에서 계속됩니다.

프랑스 작가 Gaston Laroux가 쓴 소설 “오페라의 유령”은 1909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1925년 무성 영화에서 처음으로 큰 스크린에 등장했습니다.

브로드웨이 공연 25주년을 맞아 이 쇼의 작곡가인 웨버는 CBS 뉴스에서 라루의 소설을 읽었다고 회상했다.

“뉴욕에서 책을 발견하고 어느 날 오후에 읽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웨버는 2013년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기억하는 것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more news

사실은 로맨스에 관한 것입니다.” 쇼가 1988년 뉴욕에서 처음 열렸을 때 런던에서는 이미 2년 동안 히트를 쳤습니다.

그러나 모든 비평가가 그것을 친절하게 받아들인 것은 아닙니다. 뉴욕 타임즈의 한 평론가는 그것을 “심리적으로 가볍다”고 말했습니다.

정교한 세트와 의상은 물론 대규모 출연진과 오케스트라로 유지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뮤지컬이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 쇼가 재개된 이후 박스 오피스 총수입은 변동했습니다. 일주일에 100만 달러 이상

그러나 또한 약 $850,000까지 떨어집니다. 지난 주에 867,997달러를 기록했으며 제작자는 벽에 적힌 글을 보았을 것입니다.

‘팬텀’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맴도는 기형 작곡가가 순진한 젊은 소프라노 크리스틴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Andrew Lloyd Webber의 호화로운 노래로는 “Masquerade”, “Angel of Music”, “All I Ask of You” 및 “The Music of the Night”이 있습니다.

“팬텀”의 폐쇄는 1996년에 시작된 “시카고”가 여전히 가장 오래 지속되고 있는 쇼 왕좌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1997년에 공연을 시작한 “라이온 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