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회의록 발표 후 주가 상승

연준 회의록 발표 후 주가 상승

연준 회의록

먹튀검증커뮤니티 투자자들이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연준)의 가장 최근 금리 정책 회의록을 뒤져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과 싸우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단서를 찾아낸 후 월가는 수요일 주요 주가 지수의 완만한 상승으로 또 다른 고르지 못한 거래를 마감했다.

S&P 500은 오전과 이른 오후의 많은 시간을 이익과 손실 사이에서 흔들린 후 0.4% 상승하여 3년 연속 상승했습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0.2%, 나스닥은 0.3% 올랐다.

그러나 소기업 주가는 여전히 부진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경제성장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신호다. Russell 2000은 0.8%를 포기했습니다.

채권 수익률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모기지 금리를 결정하는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화요일 늦은 2.81%에서 2.93%로 급등했다.

지난 달 이틀간의 연준 회의록에 따르면 중앙은행의 정책 입안자들은 소비자들이 더 높은 인플레이션을 예상하기 시작하는 우려스러운 추세를 억

제하기 위해 더 높은 금리가 필요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또한 추가 금리 인상이 경제를 약화시킬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연준 회의록 발표 후

글로벌트 인베스트먼트의 톰 마틴 선임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연준의 의사록이 월가에 큰 놀라움을 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마틴은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연준이 7월에 발표한 것”이라고 말했다.

S&P 500 지수는 13.69포인트 오른 3,845.08에 마감했다. 다우지수는 69.86포인트 오른 3만1037.68에 마감했다.

나스닥은 39.61포인트 오른 1만1361.85에 마감했다. Russell 2000은 13.78포인트 하락한 1,727.55를 기록했습니다.

주요 지수는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및 잠재적 경기 침체에 대한 투자자의 우려를 반영하여 최근 일별 및 시간 단위로 급격한 손실에서 이익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더 넓은 시장은 여전히 ​​S&P 500을 가장 최근 고점보다 20% 이상 낮은 약세장으로 끌어들인 깊은 슬럼프에 빠져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주요 관심사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려는 연준의 노력과 그 계획이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수 있는 위험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일년 내내 기업과 소비자를 압박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와 중국이 COVID-19 사례 증가를

억제하기 위해 여러 주요 도시를 폐쇄하면서 공급망 문제를 악화시킨 후 그 통제가 강화되었습니다.more news

치솟는 유가는 미국의 휘발유 가격을 사상 최고치로 올려 인플레이션을 악화시켰다. 미국 원유 가격은 올해 들어 여전히 36% 상승했지만

인플레이션이 완화될 수 있다는 신호를 기대하는 시장에 반가운 신호로 일주일 내내 하락했습니다.

미국 원유는 수요일 1% 하락했다. 화요일 유가는 5월 초 이후 처음으로 배럴당 100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중앙은행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팬데믹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역사적으로 낮은 금리에서 지금은 비정상적으로 큰 금리

인상으로 전환하는 데 특히 공격적이었습니다. 이는 중앙은행이 너무 멀리 가서 경제 성장에 제동을 걸고 경기 침체를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달 회의 후 연준은 기준금리를 1.5~1.75%로 0.5%포인트 인상했으며, 이는 거의 30년 만에 단일 인상폭으로 가장 큰 폭으로 인상되었으며 추가 인상이 필요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