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위해 대기중인 남자

역할

‘배우의 놀이터’: 해밀턴에서 모든 남성 역할 위해 대기중인 남자를 만나십시오 먹튀검증커뮤니티.

해밀턴은 배우들에게 도전합니다. 가사는 시속 천 마일로 오고, 음악은 프레이즈와 범위를 테스트하고, 에너지는 각광을 가로질러 폭발해야 합니다.

이제 쇼의 모든 역할 순식간에 수행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포장된 집으로.

Jimmie “JJ” Jeter를 만나보십시오. 미국인은 “대기”라고만 설명되는 호주 해밀턴 캐스트 목록의 절반 정도입니다.
그러나 그는 한 달 동안 브로드웨이에서 타이틀 역할 포함하여 쇼에서 모든 남성 역할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그는 다시 해달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팬데믹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대기자가 쇼를 계속 유지하고 셀 수 없이 많은 밤에 취소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자랐고 뉴욕의 전설적인 줄리어드 드라마 학교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해밀턴(뉴욕, 시카고, 시드니)과 함께 그는 워싱턴 DC의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연주했습니다.

그는 2017년 해밀턴 앙상블에서 “맨 파이브”로 시작했습니다.

이제 Alexander Hamilton, Aaron Burr, Marquis de Lafayette/Thomas Jefferson, John Laurens/Philip Hamilton, George Washington은 모두 지터의 머리 속에서 잠을 자고 어깨를 두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공연 중간에도 일어날 수 있다.

“때때로 배우는 어떤 이유로든 [무대에서] 내려와야 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라고 멜버른의 차이나타운에서 차를 마시며 지터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봐, 지금 하고 있는 것 같은데’라는 전화를 받을 것이다.
나는 위층에서 내 책을 읽고 있고, 다른 일을 위해 리허설 중이거나, 아마도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때때로 그는 같은 날 두 개의 다른 캐릭터를 연기해야 ​​했습니다.
마티네에서, 저녁에 또 다른 캐릭터를 연기해야 ​​했습니다.
한 번 그는 쇼 중간에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다행히도 그렇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기사

“그것은 라이브 극장에서 일어나는 또 다른 종류의 마술입니다.”라고 그는 씩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는 이 놀라운 기억력과 기술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지터는 주로 힘든 일을 하게 됩니다. 리허설실에서 많은 시간을 줄을 서고 머리 속으로 들어가며 등장인물의 역사를 연구하는 “모든 숙제”입니다.

“’와, 정말 내 머릿속에 5명의 캐릭터가 있고, 지금 내 머릿속에 6명의 캐릭터가 있고, 언제든지 내가 그 역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다. 하지만 ‘그래, 하지만 나는 자료를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했기 때문에 내가 이것들을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리허설을 하고 있고, 해밀턴에 있었던 한 주 동안 리허설을 하지 않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노래 중간에 역할 사이를 전환하는 것과 같은 작은 도전으로 자신을 테스트하여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텍스트를 신용합니다. 일부 배우는 캐릭터에 몰입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며, 해밀턴의 캐릭터는 “모두 이러한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몇 분 만에 완료할 수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소재가 너무 좋고 배우의 놀이터이자 모든 것이 사람의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는 높은 에너지입니다. 도움이 됩니다. 제가 이 역할이나 저 역할을 하게 될 때면 아주 구체적으로 써져 있는데, 그들이 프레이즈를 부르는 방식까지 역할 자체가 캐릭터에 몰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