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조사 동물원 주정부 라이선스에 대한 88% 지지 발견

설문 조사 교육부는 동물학대에 대해 강력한 처벌을 하고 있지만 옹호자들은 규칙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세계 동물 보호(WAP)가 의뢰한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온타리오 주의 동물원에 대한 면허를 만들고 안전 및 동물 복지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는 지원 규정에 대해 설문 조사에 응한 온타리오 주민의 88%가 나타났습니다.

옹호 그룹에 따르면 Nanos Research에서 무작위로 설문한 1,020명 중 9%가 이러한 변화를 어느 정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6월 2일 총선을 앞두고 지방 정당에 동물 복지 규정을 강령의 일부로 만들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WAP의 야생 동물 캠페인 관리자인 Michele Hamers는 “온타리오주는 포획된 야생 동물, 특히 이국적인 야생 동물과 관련된 가장 약한 규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동물 복지 기준을 시행하고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치아와 더 나은 규정이 필요합니다.”

법무부 대변인은 투표 결과에 대해 온타리오주가 캐나다에서 동물 학대에 대해 “가장 강력한 처벌”을 받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브렌트 로스는 2020년 1월 1일에 통과된 주정부 동물 복지법이 동물원을 포함한 동물 보호에 대한 표준을 설정한다고 말했습니다.

로스는 동물에게 고통을 주거나 허용하는 것과 같은 범죄를 다루며 일부는 동물원과 수족관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검사관에 의해 시행된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 동물원

그러나 Hamers는 현재 상황이 동물 사육에 관한 규칙을 지방 자치 단체에 맡긴다고 말했습니다.

WAP는 교육부가 동물원과 수족관을 검사하지만 규정이 얽혀 있어 책임감이 덜하다고 말했습니다.

시정촌에 조례가 없으면 길가에 동물원을 열거나 호랑이나 사자와 같은 잠재적으로 위험한 동물을 키울 수 있다고 Hamers는 설명했습니다.

규정에는 더 많은 ‘치아’가 필요하다고 WAP는 말합니다. 설문 조사

“현재 … 이러한 시설의 대부분은 자체 표준에 따라 작동합니다.”

“우리는 동물이 탈출하는 것을 보았고 과거에 약탈을 본 적이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장소에서 동물과의 긴밀한 상호 작용을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캐나다 동물원이 일련의 표준으로 전환한 한 그룹은 CAZA(Canadian Accredited Zoo and Aquarium)입니다.

CEO Jim Facette는 이 표준이 “가장 따를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 단체는 동물 복지에 관한 온타리오 주의 자문 테이블을 통해 지난 18개월 동안 온타리오주와 협력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Ross는 자문 그룹에는 동물 복지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사역에 조언을 제공하는 수의사, 학자 및 옹호자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뉴브런즈윅, 앨버타, 서스캐처원은 모두 새로운 시설에 대한 CAZA 표준을 따르고 있다고 Facette는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밝혔습니다.

그러나 Hamers는 CAZA가 “동물원을 대표하는 산업체”이며 세계 동물 보호국은 정부가 규정을 만들고 시행하는 것을 보기를 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CAZA의 표준이 오랫동안 코끼리 타기와 쇼를 허용했으며 이를 끝내도록 요구하는 WAP 캠페인의 주제였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