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올림픽 9일차 – 남자 대회전 관람

동계 올림픽 9일차 주요 관람경기

동계 올림픽 9일차

미국이 출국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올림픽 챔피언인 미국은 앞서 남자 컬링에서 캐나다에게 10-5로 졌다.

그들은 현재 5경기에서 2승을 거두고 있다. 아직 4경기가 남았지만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서는 4전 전승을
거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라운드 로빈에 속한 10개 팀 중 4개 팀이 통과한다. 미국은 오늘 늦게 중국을 상대합니다. 꼭 이겨야 돼!
우리도 마찬가지야, 제프 그리고 오늘 더 많은 일이 있습니다. 영국 여자 대표팀이 GMT 06:05에 덴마크를 상대로
경기하고 남자 대표팀도 GMT 12:05에 덴마크와 맞서고 있습니다.

동계

“우리는 그 경기를 즐겼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가 했던 다른 경기들과는 달랐고, 많은 안타가 있었다.

“그들은 우리를 상대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매우 잘 그리고 두드리는 팀인데 왜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엔드에서 4개를 잡아서 좋았다. 그런 여유로움이 있었고 우리는 그곳에서부터 우리가 좋은, 자신감 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다.
2개의 실점을 한 후, 그녀는 이제 2위를 한 캐나다의 크리스틴 더 브루인에 1.04초 차이로 크게 앞서게 되었다.

독일의 로라 놀테는 험프리스에 이어 3위(이상 1.22위), 엘라나 마이어스 테일러는 4위(이상 0.1위)다.

그들은 메달을 결정할 최종 2경기를 위해 월요일에 돌아올 것이다.

험프리는 확실히 이미 한 손은 금을 쥐고 있다.

노르웨이의 헨리크 크리스토페르센은 남자 대회전에서 첫 주행을 할 때 자신이 얼마나 잘 볼 수 없었는지를 설명할 때 비속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1분 03.05초를 기록하며 2차전을 남겨두고 4위를 달리고 있다.

그는 “눈이 약간 울퉁불퉁해서 군데군데 꽤 공격적이고 약간 미끄럽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이 힘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레이싱이 안전한지에 대해 “당연하다. 빛은 스키를 탈 수 있는 것 그 이상이며, 그것은 그것을 어렵게 만들 뿐입니다.”
내 계산으로는 아직까진 알 수 있어

42명이 1차 대회전에서 결승에 진출했다.
31명의 선수가 이 테스트 조건에서 코스를 완주하지 못했다.
16명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