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 달 동안 다리를 밀지 않았다

나는 한 달 동안 다리를 밀지 않았다

올 여름 초, 나는 다리 면도를 중단했습니다.

스트레스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직장에서 힘든 한 주를 보내고 면도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그런 다음 힘든 한 주가 2로 바뀌었습니다. 그때쯤 내 정강이의 수염은 길이가 반센티미터였다. 얼마나 더 자랄지 알 수 없었다.

오피사이트 거친 욕실 조명 속에서 보송보송한 다리를 보니 내 몸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놓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한 달

사춘기에 접어든 지 20년 동안 나는 대유행 기간 동안에도 다리털이 한 번도 자라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것을 바꿀 때였습니다.

나는 한 달

대부분의 시스젠더 여성과 마찬가지로 저도 다리털이 자라기 시작할 때부터 면도를 해야 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12시경에 시작했습니다. 그 후 거의 18년 동안 면도는 일주일에 두 번 하는 의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면도를 별로 즐기지 않았지만 털이 없는 다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십대 시절,

맨발로 변해가는 몸을 내가 통제할 수 있는 척 할 수 있게 해주었고, 다시 어린아이가 된 기분이 들었습니다.

당시 나는 양성애를 억누르고 있었다. 내가 마지막으로 원했던 것은 어른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내 섹슈얼리티를 처리해야 한다. 부드러운 다리는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를 안심시켰다.

올해 여름, 29세의 나이로 성장에 대한 나의 감정은 이해할 만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내 몸을 바라보는 시각을 바꿔야 할 때이기도 했습니다. 다리 수염을 발견한 밤에 나는 면도를 하지 않는 실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계획: 다리털이 자라지 않을 때까지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측정 할 것입니다,

증거로 사진을 찍고 내 해부학에 대해 조금 더 알고 평소처럼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과학자의 역할을 하면서 나는 심지어 가설을 세웠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사람들에게 말하면 사람들이 웃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전 실험에서 수행한 작업입니다.

20년 된 자동차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연비는? 그 다음에,

일단 그들이 웃음을 터뜨리면 모두가 “그래서 … 얼마나 오래 자랐습니까?”라고 물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실제로 받은 질문이었습니다. “당신의 남자친구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누군가가 처음 물었을 때 나는 그것을 우연이라고 썼습니다. 다리털을 기르는 데 남자친구의 허락은 필요 없었다. 그것은 내 몸이었고 따라서 내 선택이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데이터는 이것이 패턴임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제 남자친구가 제 모발이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랐어요.more news

면도를 중단했을 때 그는 여행을 떠났고 몸이 좋지 않아 기르기 시작한 이후로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내가 사람들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대화는 끝났다. 아무도 나에 대해 묻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오래 되었습니까? 내가 왜 이러고 있었는지; 다리가 흐릿하고 문화적 규범을 깨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