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나는 그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Serena Williams는 그녀가 남자라면 은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US 오픈은 가족 및 기타 벤처에 더 집중하기를 원하는 Serena Williams의 프로 테니스의 백합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먹튀검증커뮤니티 Vogue 잡지의 에세이에서 Serena Williams는 자신이 여성이기 때문에 “테니스와 가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며 테니스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23회 그랜드 슬램 단식 챔피언 윌리엄스는 화요일 보그 기사에서 “나는 그것이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썼다.

“내가 남자였다면 아내가 가족을 부양하는 육체 노동을 하는 동안 밖에서 놀고 이길 것이기 때문에 이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 기회가 있었다면 나는 톰 브래디가 더 좋았을 것입니다.”

Williams는 2017년에 태어난 딸인 “Olympia를 임신한 모든 순간을 사랑했지만, 줄 수 있는 것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임신을 좋아하는 성가신 여성 중 한 명이었고 병원에 신고해야 하는 날까지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리고 나는 거의 불가능한 일을 해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2017년 호주 오픈에서 우승했을 때 제가 임신 2개월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에 41세가 되었고, 뭔가 줄 것이 있습니다.”

윌리엄스는 지난 6월 윔블던에서 1년 간의 공백 끝에 복귀한 후 월요일에 두 번째 단식 경기에 출전해 스페인의 누리아 파리자스

디아즈를 꺾고 토론토 오픈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테니스 챔피언은 그 경기 후 자신의 경력에서 테니스 터널의 끝에서 빛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나는 은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았다.

“아마도 제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 일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단어는 진화일 것입니다. 저는 테니스에서 벗어나 제게 중요한 다른

것들을 향해 진화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왔습니다.More news

“몇 년 전 조용히 벤처 캐피탈 회사인 Serena Ventures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가족을 꾸렸습니다. 그 가족을 키우고 싶습니다.”

Williams는 2017년에 마지막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으며 가장 많은 메이저 대회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Margaret Court와 같은 수준을 달성할 24번째 왕관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7년 딸 올림피아를 낳은 이후 4개의 주요 결승전에서 그 위업을 달성하는 데 아주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 1위인 윌리엄스는 “1968년 열린 ‘오픈 시대’ 이전에 그녀가 달성한 코트의 기록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GOAT(역대 최고)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 기록을 원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죠. 물론, 그렇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그녀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내가 슬램 결승전이라면 그래, 나는’ 그 음반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 어쩌면 너무 많이 생각해서 도움이 되지 않았을 수도 있어요.”

Williams는 나중에 Instagram 게시물에서 “다른 방향”으로 이동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엇인가를 너무 사랑할 때 그 시간은 항상 힘들다”고 덧붙였다. “세상에 나는 테니스를 즐긴다.

“하지만 이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엄마가 되는 데 집중해야 하고, 제 영적 목표가 되어야 하고, 마침내 다른 것을 발견하지만 흥미진진한 세레나를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이 시간을 즐길 것입니다.”

Williams는 1999년 US Open에서 우승하여 가장 멋진 무대에 올랐음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