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출산: ‘그냥 옛날 방식으로 하고 싶어요’

가정출산: ‘그냥 옛날 방식으로 하고 싶어요’
Sarah Mullen은 집에서 출산을 선택하는 스코틀랜드의 여성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두 번째 아이 모세는 3월 말에 이스트 에어셔의 오칠트리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첫 분만에 만족스럽지 못한 경험을 한 후 가정 출산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자연스러운 과정처럼 보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출산은 응급 상황이 아니면 응급 상황이 아닙니다. 그냥 예전 방식대로 하고 싶었습니다.”

Sarah는 2017년 6명에서 지난해 68명으로 증가하는 가정 출산 수를 본 NHS Ayrshire 및 Arran 건강 위원회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스코틀랜드의 모든 14개 보건 위원회에서 그 숫자는 2017년 이후 242명에서 581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지만 여전히 매년 출생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모세
파워볼 추천 이미지 캡션,
모세는 사라의 둘째 아이
5개의 건강 위원회는 그 기간 동안 전담 가정 출산 팀 또는 “챔피언”을 소개했으며 일반적으로 집에서 태어난 자녀 수에서 가장 큰 성장을 보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NHS Greater Glasgow and Clyde, Lothian, Fife, Tayside 및 Ayrshire 및 Arran이 포함되었으며, 여기서 Sarah Mullen은 조산사 Kylie Mitchell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가정 출산

조산사는 출산에 앞서 몇 주 동안 간호를 제공했습니다.

Mitchel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여성에게 가정 출산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다음 우리에게 추천해야 하며 그것이 적합한지 여부와 궁극적으로 그들의 결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과거에는 항상 알려지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이것이 선택 사항이라는 것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사라 뮬렌
이미지 캡션,
Sarah Mullen은 집에서 출산하는 것이 더 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동일한 조산사가 산전, 진통 및 산후 관리를 제공하는 것은 가정 분만 모델의 핵심 기능입니다.

Mitchell은 여성들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보살핌과 신뢰 구축이 훌륭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Mitchell은 “여성이 집에서 더 편안하다고 느끼면 더 잘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합병증이나 개입 없이 Sarah와 그녀의 아기를 위해 잘 진행되었습니다.

그녀는 “4시간 30분이라는 내 예상보다 훨씬 빨랐다.

“집에 있는 것이 훨씬 편안했습니다. 침대에 누웠고 제 환경에 있는 것만으로도 좋았습니다.”

병원 문제
BBC는 스코틀랜드의 모든 보건 위원회로부터 정보의 자유 데이터를 입수했습니다.

일부는 병원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병동 방문 제한으로 영향을 받는 것과 같은 전염병 관련 두려움을 포함하여 환자들이 가정 출산을 선택한 이유를 공유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병원에 가는 비용을 피하고 싶거나, 아기를 출산하는 길에 대한 두려움 또는 보육 시설을 찾을 수 없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걱정을 했습니다.

조산사 Kylie Mitchell은 여성이 가정 출산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미지 캡션,
조산사 Kylie Mitchell은 여성이 가정 출산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라처럼 일부 사람들은 이전 출생 경험이 만족스럽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NHS Ayrshire and Arran의 간호 부국장인 Attica Wheeler는 지역 증가의 대부분은